NEWS

[人터뷰] 인디언 모터사이클 IMRG ’인디언 스카우트‘ 30대 여성라이더 이미연씨 “모터사이클은 내 삶의 활력소” by 스마…

페이지 정보

작성일21-08-19 16:14 조회2,629회 댓글0건

본문

a5b42cf8bc299805e6e2de798ac19dc4_1629357091_7011.jpg
▲인디언 모터사이클과는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됐나.

남편이 모터사이클(할리데이비슨 브레이크아웃)을 탄지 7년이 넘어 남편 모터사이클 뒷자리(텐덤)에 타고 라이딩에 대한 낭만과 즐거움을 느껴 직접 타기로 결정했다.
작년 7월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에서 인디언 스카우트를 구입했고 라이딩 경력은 1년이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인디언 스카우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

처음 디자인을 보고 완전 반했다. 인디언 모터사이클은 시트고가 낮고 무게중심이 아래에 있어서 안정감이 있어 라이딩 테크닉도 좋고 매우 만족한다. 
인디언 모터사이클 평택점에서 인디언 스카우트를 구입하게 됐는데 평택점은 가족과 같은 느낌이다. 진심을 다해 판매를 하고 한번 고객이 되면 가족과 같은 마음으로 챙겨준다.
모터사이클 입문 과정 중 라이딩 초보를 탈출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라이딩 교육을 도와줬고 구매 이후에도 때가 되면 연락을 주면서 라이딩 정보 등도 진심을 다해 도와준다.
평택점 자체 커뮤니티인 블랙호크도 운영중인데 평택점 대표님과 본부장, 과장님 등 모두 라이딩을 진정으로 즐기는 분들이어서 함께 커뮤니티 활동도 하면서 인디언 모터사이클만의 라이딩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곳이다. 


[ⓒ 스마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본 게시물은 기사 원문에서 일부를 발췌하였습니다.

기사 원문 보기 > [人터뷰] 인디언 모터사이클 IMRG ’인디언 스카우트‘ 30대 여성라이더 이미연씨 “모터사이클은 내 삶의 활력소” - 스마트경제 (dailysmart.co.kr)